[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이하 오스템)가 새로운 경험과 고객 편의에 집중해 전시회에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템은 오는 9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25에 참가 기업 중 최대 부스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고객 접근이 가장 우수한 전시장 내 C홀 입구에 부스를 구축하고, 더플라츠 2F에도 릴렉스존과 골프존으로 구성한 덴올상품존도 별도 운영해 전시회 참가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존 1개로 구성한 이벤트 및 케이터링 존을 2개로 확대 운영하며, 라면 케이터링 역시 1개 블록 전체를 활용하는 형태로 범위를 확대했다. 대형 LED도 총 3개 블록으로 늘려 제품에 대한 직접적인 노출을 늘렸다.
각 구역별 테마에 맞춰 주력 제품도 모두 전시한다. △임플란트(핸즈온/상담)존에서는 KS와 Smart ABT △장비존에서는 K5 스윙암, T2 plus △디지털존은 OneJet/OneMill 5x plus/Magic Align △재료존 LCR △의약품존에서는 Vutee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SDIEX 2025와 동일하게 TP존(Total Package 재료 및 소장비)도 운영해 패키지 구매가 가능한 재료, 소장비 등 주력 제·상품을 한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별도로 코엑스 2층 ‘The PLATZ’에서는 골프존과 릴렉스존을 각각 4부스 운영하고 해당 공간에서는 골프와 안마의자를 배치하는 등 편하게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부스를 방문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GAMEX 2025에서는 진행한다.
우선 전시회 기간 내내 미니강연 전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고, 오스템의 대표 캐릭터 레오거와 관련한 인형, 칫솔, 치약 등을 증정한다. 또한 OX 퀴즈도 미니강연 후 진행하며 각 존별 스템프존도 지정해 스템프 도장을 완성하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전시회 마지막날인 14일(일) 16시 현장 LED 화면을 통해 동시 중계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번 1등 경품은 ‘K5 스윙암’으로 많은 관심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고객이 머무는 동안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우수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자연스럽게 노출하기 위해 공간 구성도 예년과 다르게 전시회를 기획했다”며 “오스템 부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특하고 즐거운 경험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며 관심과 참여를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