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이 주최하는 ‘신흥 임플란트 연수회’가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13일까지 총 4회에 걸쳐 개최된다.
이번 연수회는 베이직 코스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수술부터 연·경조직 처치, 어버트먼트 선택과 보철 방법, 실패 극복법 등 임플란트 시술 전반에 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또 핸즈온 코스와 라이브서저리도 마련돼 보다 피부에 와닿는 실전 연수회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수회 첫날인 2월 26일에는 김창성 교수(연세치대 치주과)와 박정철 교수(연세치대 치주과)가 각각 성공적 임플란트 수술을 위한 방법과 효과적인 연조직 처치에 대해 이론 강의를 진행하고 이어 돼지턱뼈를 이용한 실습 시간을 갖는다.
이튿날인 27일에는 이준석 원장(시카고치과)이 어버트먼트 선택 가이드와 인상 테크닉, 그리고 스크류 방식과 시멘테이션 방식의 보철법을 비교 분석하고 이어 모델을 이용한 보철 실습을 진행한다.
3회차인 3월 12일에는 연수생과 연자가 함께 시술하는 라이브서저리가 진행되고 그에 대한 토론의 시간이 이어진다. 4회차인 13일에는 경조직 처치, 부위별 임상 팁, 합병증의 해결법 등에 대해 소개하며 특별 초청 강연으로 계승범 교수(삼성서울병원 치주과)가 ‘임플란트 실패 어떻게 대처하나?’를 주제로 실패 대처법과 실패를 막는 방법을 강의할 계획이다.
이번 연수회는 15명 정원으로 한정해 진행되며 등록비는 50만원이다. 신흥의 임플란트 M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실습비를 제외한 등록비를 면제해 준다.
◇문의 : 02-6366-2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