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의 멘토가 전하는 희망의 메시지

2015.06.22 14:03:19 제641호

치과 종사자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현직 치과에서 치과위생사나 코디네이터로 근무하고 있는 5명의 멘토들이 미래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후배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세미나가 개최됐다.


대전 세하치과는 지난달 31일 ‘병원리더를 꿈꾸는 후배들에게 전하는 일, 꿈, 미래 이야기’라는 주제로 연사초청 세미나를 열었다.


제1부에서는 정주혜 본부장(예쁜미소바른이치과)과 최명희 부장(이든치과)의 ‘일 속에서 즐거움을 찾는 방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연자들은 자기 자신을 사랑하고 행복한 직장생활을 하기 위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 참석자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어진 2부에서는 이의진 실장(춘천예치과), 한혜림 실장(아홉가지약속치과), 김나영 실장(굿윌치과)의 강연이 이어졌다. 강연에서는 자신의 일에 한계를 두지 않고 일에 대한 애착을 가지다 보니 성공에 한 발 다가갔다고 전해 참석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강연은 꼭 치과 관련 종사자가 아니더라도 사회 초년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고민들을 경험담과 더불어 해결해 주는 강연으로 진행됐다.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