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스트리히, ‘Jubilee’캠페인

2016.02.22 16:05:06 제671호

Bio-Gide® 20주년, Bio-Oss® 30주년 기념

Bio-Gide®와 Bio-Oss®를 생산하고 있는 가이스트리히 사가 올 2016년 한 해 동안 치주조직 재생 전문기업의 역량과 역사를 알리고, 회사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리는 차원에서 ‘Jubilee(주빌리)’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측은 “가이스트리히 스위스 본사 및 전 세계의 지사들이 Micro-Site(www.geistlich-jubilee.com)에 임상 케이스와 논문을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는 소통의 장을 마련해 세계의 치의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고자 주빌리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에 오는 12월에는 Best case를 시상하는 자리를 가질 예정이며, 각 국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학회나 가이스트리히 코리아의 행사장에 마련된 포토 월에서 축하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찍으면 기념품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가이스트리히코리아는 제품 케이스에 붙은 스티커를 찾으면 치과에 간식을 증정하는 ‘Jubilee기념 스티커를 찾아라’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 측은 “지난 1986년 Geistlich Bio-Oss® 출시 후 30년이 지난 현재 Geistlich Bio-Oss®는 인간의 뼈와 가장 유사한 제품으로 치주조직 생체 재료에 대한 기준으로 자리매김 했고, 세계 1위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며 “또한 1996년 첫 흡수성 차폐막인 Geistlich Bio-Gide®를 출시, 골유도재생술을 혁신적으로 단순화시켜 뛰어난 상처 치유 능력으로 골 재생에 있어서 혁신을 불러왔다”고 밝혔다.

 

특히 Geistlich Bio-Gide®와 Geistlich Bio-Oss®를 다룬 논문이 1,000편이상이 출간 되고, 두 제품으로 치료 받은 환자가 1,000만 명을 돌파, 이번 주빌리 캠페인은 가이스트리히의 역량과 전문성을 강조해 골이식재 전문기업으로서의 명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으로 보인다.

 

주빌리 캠페인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과 문의는 가이스트리히코리아 홈페이지(www.geistlich.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