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대치과병원, 복지부장관 표창

2016.06.27 15:47:28 제687호

국민구강건강 증진에 이바지한 공로

부산대학교치과병원(원장 김욱규·이하 부산대치과병원)이 지난 9일 보건복지부에서 주최한 ‘구강보건의 날 기념식’에서 장관표창상을 수상했다.


그동안 부산대치과병원은 국민구강건강 증진을 위해 무료 스케일링 및 검진·교육을 활발히 실시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에 크게 이바지했다. 특히 지난해에는 보건복지부 의료기관 인증을 통해 환자중심의 안전한 진료 시스템 구축하고,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A등급 획득 등 타의 모범이 되고 있다.


김욱규 원장은 “이번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은 모든 임직원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환자들의 구강건강 증진에 최선을 다하고, 보다 나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부산대치과병원은 지난 9일 ‘구강보건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환자에게 칫솔 사은품을 증정하고, 무료 칫솔질 교육을 실시하는 등 별도의 행사를 본원에서 진행했다. 이외에도 국민들이 구강건강에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보다 건강히 치아를 관리할 수 있도록 캠페인을 진행하기도 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