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치의, 한국 임플란트 매력에 흠뻑

2016.08.04 12:37:25 제692호

메가젠, 포르투갈 Study Group 세미나 성황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지난 6월 유럽 등 현지 치과의사를 초청 방한 세미나를 진행, 유럽지역의 신규 유저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등 효과가 나타타고 있다. 이런 가운데 포르투갈의 메가젠 지사인 메가젠 포르투갈이 지난달 6일 ‘Study Group 세미나’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포르투갈의 제2 도시로 불리는 Oporto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메가젠의 AnyRidge를 오랜 기간 사용하고 있는 유저는 물론, AnyRidge System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신규 유저 간 케이스 공유를 목적으로 이뤄진 것. 세미나에는 20여명의 포르투갈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가한 것으로 알려졌다.

 

세미나에서 기존 유저들은 다양한 임플란트 케이스를 공개해 신규 유저들에게 AnyRidge 시스템의 식립 및 특성 등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여주었다.

 

Dr. Raquel Zita, Dr. Edgar Felgueiras, Dr. Sergio Silva 등은 AnyRidge 골융합을 비롯해 AnyRidge의 강점, MUA와 Octa Abutment의 사용법, Immediate Loading 등을 주제로 AnyRidge 품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메가젠 관계자는 “빠른 시일 내에 포르투갈의 수도인 리스본에서도 Study Group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메가젠은 앞으로도 유저들이 함께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만들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