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특한 시술법과 라이브 서저리에 매료

2016.08.29 16:40:44 제695호

IBS임플란트, 태국 치의 초청 세미나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지난달 6일부터 9일까지 태국 치과의사 5명을 국내로 초청, IBS임플란트 덴티스트리 코스와 라이브 서저리를 진행했다. IBS임플란트는 이번에 초청된 태국 치과의사는 현지 치과계를 이끌고 있는 키 닥터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나흘간 IBS임플란트 본사 세미나실에서 진행된 세미나는 정확하고 안전한 보철 중심의 IBS 시스템과 기존의 시술 개념을 뛰어넘는 ‘매직 서지컬 시스템’에 초점이 맞춰졌다. 특히 IBS임플란트만의 역학적인 이론 및 임플란트 시술과 보철에 관한 핸즈온을 통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태국 치의 초청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라이브 서저리였다. IBS임플란트의 키 닥터를 맡고 있는 이영한 원장(유진치과)이 나서 상악과 하악 구치부의 골폭이 협소한 Q1 Bone Case에서 플랩리스로 시술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특히 이영한 원장은 △매직 가이드 키트 △매직 드릴 △매직 익스팬더 등 IBS임플란트만의 독특한 시술기구와 시술법을 적극적으로 구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이번 태국 치의 초청 학술행사를 통해 IBS임플란트 시스템의 정확성과 안정성을 각인시킬 수 있었다”며 “향후 지속적인 학술교류를 바탕으로 저변을 넓혀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