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리스 오블리주 실천하는 ICD 회원 되길~

2017.05.22 17:38:44 제731호

지난 13일 신입회원 인증식 및 총회, 리더십상에 이재일 교수

국제치의학회(ICD)한국회(회장 여환호) 신입회원 인증식 및 정기총회가 지난 13일 서울클럽에서 열렸다. 지난해 취임한 여환호 회장의 첫 정기총회이자 두 번째 신입회원 인증식이었다.


여환호 회장은 “지난해 9월 국제교류와 봉사를 주제로 한 워크숍에서 아시아 지역의 회원들과 교류를 보다 활발히 하고 봉사활동의 역량을 키워 지금보다 활발히 하자는 데 의견이 모였다”며 향후 ICD 한국회의 봉사 역량을 기대했다.


치과계 현안에 대해 다양한 고민을 지속하고 있는 ICD는 이날 신입회원 인증식에서 치과계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오피니언 리더들을 ICD 회원으로 받아들였다. 신입회원들은 ICD 회원 인증을 받으며 더욱 적극적인 활동으로 활동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신입회원으로는 대한치과의사협회 김철수 회장, 김수진 홍보이사,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 등 11명이 ICD 회원으로 인증됐다.


이어 감사보고와 함께 시상식이 진행됐다. 공로패 수상자로는 이태수 직전회장과 최병기 前 사무총장, ICD 리더십에는 이재일 서울치대 교수가 선정됐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는 ICD 세계회장 Dr.Rajesh Chandna와 일본 국제이사 Dr.Akira Sen- da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