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GBR 케이스, BMP로 손쉽게

2017.05.22 17:47:54 제731호

코웰메디, 오는 27일 서울 세미나실서

코웰메디(대표 김수홍)가 오는 27일 자사 서울 세미나실에서 ‘이대희 원장과 함께하는 rh-BMP를 이용한Complication Case 극복’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대희 원장(이대희서울치과)은 △BMP의 기전과 이해 △BMP의 실제 임상에서의 적용 및 다양한 테크닉이라는 주제로 BMP에 관한 기본 개념에서부터 실제 임상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술식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이 원장은 자신의 오랜 임상 노하우를 바탕으로 BMP 임상 적용에 있어서 까다로운 증례만을 추려 소개하고, 그 극복과정을 알기 쉽게 소개한다는 계획이다.

 

코웰메디 관계자는 “현재 BMP를 이용한 GBR 술식은 여러 대학병원과 로컬에서 임상에 적용되고 있고, 각종 학회에서도 세션으로 중요하게 다뤄지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세미나 개최로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선착순 60명을 정원으로 하는 이번 세미나는 무료로 진행되며, 사전등록을 통해 참가의사를 밝힌 치과의사에게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코웰BMP’는 신의료기술평가위원회 심의결과 ‘기존 기술’로 평가받았다. 이는 건강보험요양급여비용 목록에 등재된 ‘조직유도재생술’에 포함되는 기술로, 한국보건의료연구원(NECA) 산하 신의료기술평가사업본부 심의에서 안정성과 유효성을 인정받았음을 의미한다. 특히 최근에는 BMP-2와 함께 합성골, 동종골, 그리고 흡수성 멤브레인으로 구성된 라인업을 완비하는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문의 : 02-3453-5085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