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goods & Hot products in SIDEX 2017] 신용덴탈

2017.05.22 17:51:42 제731호

부스번호 D-912

완벽한  인상처치제  ‘DryZ’
SIDEX 할인이벤트에 특별서비스까지 기대감 고조

신용덴탈이 SIDEX 2017 주력상품으로 인상전처치제 ‘DryZ’를 소개한다. 정확한 인상 채득을 위해 사용하는 인상전처치제 ‘DryZ’는 인상채득 부위의 지혈과 깨끗한 마진확보를 위해 사용된다.


신용덴탈의 ‘DryZ’는 단독 사용으로도 인상처치에 탁월하지만, 임플란트 보철물 혹은 컴프레션 캡슐과 함께 사용 시 더욱 효과적이다. 특히 ‘DryZ’는 인상각인을 방해할 수 있는 잇몸내의 출혈과 침투를 차단하고 빠른 시간 내에 처치가 가능하다.


‘DryZ’의 연초록색 Paste는 잇몸과 혈액, 치아 구조에 정확하게 대비돼, 쉽게 구분케 해준다. 특히 에어와 석션으로 쉽게 제거가 가능해, 어떠한 잔여물도 남기지 않는다. 또한 ‘DryZ’는 별도의 Dispensing gun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보철물 설치, 러버댐 클램프 장착, 치아 미백 및 5급 와동에도 훌륭하다. 틀에 박힌 고정적인 보철 과정이나 잇몸출혈을 억제하는데 곤란할 경우에도 DryZ가 완벽한 해결책이 될 수 있다.


‘DryZ’의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하다. 인상처치 전 채득 위치를 헹구고 건조 후, 안쪽 깊숙하게 DryZ Paste를 짜면 된다. Aluminum Choride 성분이 출혈을 막아주며, DryZ는 프렙을 위해 잇몸조직과 치아 표면에 깨끗한 공간을 마련한다.


컴프레션 캡슐을 함께 사용하길 원할 경우, DryZ를 넣은 부분에 캡슐을 밀어 넣고 잠시 기다린 뒤, 헹군 다음 건조 후 인상을 채득하면 된다.


신용덴탈 관계자는 “DryZ는 최적의 치아 복원 치료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어떠한 오염원이라도 완벽하게 차단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신용덴탈은 이번 SIDEX 2017에서 DryZ 특가 할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시린지 7개가 들어있는 DryZ 1박스를 7만원(정가 8만원)에 제공하며, 3개의 시린지를 추가로 더 제공한다.


◇문의 : 02-754-8608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한지호 기자 jhhan@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57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