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SIDEX 2017에 HOT한 제품 총출동

2017.05.22 17:38:05 제731호

DV서포터즈 직접 소개, 이벤트도 풍성

(주)신흥이 다음달 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17에서 다양한 인기 상품 및 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부스별 미니강연, DV서포터즈 등 풍성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신흥이 지난해 론칭한 ‘Bite Impression Coping’은 임플란트 인상 채득과 바이트 채득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매 열기가 지난해부터 올해까지 꾸준히 이어지며 베스트셀러로 등극했다. 신흥은 SIDEX 2017에서 기존 제품에서 새로운 라인업을 추가 론칭할 예정으로, 임상 편의성을 더욱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신흥은 SIDEX 2017에서 ‘SIS Bone Profiler’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Bone Profiler는 픽스쳐 주변 골 삭제에 탁월한 제품으로, 1차 혹은 2차 임플란트 수술 시 픽스쳐 치관부 주위에 생긴 본을 제거하는 제품이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신제품은 모두 SIS(SHINHUNG IMPLANT SYSTEM) 제품개발위원회가 장기간의 회의와 검토를 거쳐 개발한 제품이다.


SIS제품개발위원회는 성무경(목동부부치과)원장을 위원장으로, 김도영(김&전치과), 오상윤(아크로치과), 허인식(허인식치과), 김현종(가야치과병원), 김양수(서울좋은치과) 원장 등이 구성이 위원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신흥 부스에서는 인기 연자들이 개원의들을 위한 미니 강연을 진행해 전시회 속 작은 학술대회가 예고돼 있다. TFA 엔도 부스에서는 곽영준(연세자연치과), 김현기(연세휴치과), 이승준(서울하이안치과) 원장 등이 3일과 4일 강의를 펼친다.


신흥이 새롭게 출시한 ‘i-Bright’는 의료기기 전동칫솔로서 Red light와 Blue light 두 가지 불빛을 한 번에 담고 있는 일석이조 제품이다. Red light는 항염 작용을, Blue light는 치아 미백 효과가 있어 치료와 미용 두 가지 용도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 MTA 부스에서는 유준상 원장(유치과병원)이 새로운 근관충전 시스템으로 주목 받고 있는 자연치아 살리기를 주제로 ‘개업의를 위한 근관내 이식술’ 강의를 진행한다.


신흥 측은 “다양한 인기제품과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핸즈온 부스와 치과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준비해 신흥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함께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