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29일, 보험청구 간담회

2011.04.04 09:38:47 제439호

서울시치과의사회(이하 서치) 보험위원회가 지난달 29일 건강보험청구 관계자 초청 간담회를 가졌다.

전임 최재용·박경희 보험이사, 신임 함동선·한송이 보험이사와 청구 관계자 등이 함께 자리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서는 DUR 본격 실시 등 달라지는 청구제도와 서치에서 꾸준히 시행해오고 있는 보험청구교육에 대한 의견이 오갔다.


갈수록 중요성을 더하고 있는 건강보험 청구에 회원들이 보다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하자는 데 의견을 같이하고, 전임 보험위원회의 노하우를 가감없이 전달했다.

 

최재용 이사는 “DUR이 본격적으로 실시되지만 치과에서는 클릭 한 번 더하는 정도로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면서 회원들의 이해를 구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또한 박경희 이사는 “회원들의 인기가 높았던 보험청구교육이 계속될 수 있도록 관련 자료를 신임이사에게 전수하는 등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서치 보험위원회는 앞으로도 기존의 사업을 계승 발전시키면서 보험청구에 관한 회원들의 관심을 배가시켜 나갈 계획이다.  

 

김영희 기자/news001@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