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패한 임플란트 해결법 등 개원가 궁금증 해소

2011.04.04 13:42:19 제439호

네오, 대구·경북 세미나 개최

네오바이오텍이 지난달 12일과 18일 각각 대구와 경북 지역에서 지역 치과의사를 대상으로 하는 세미나를 개최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최근 지역을 순회하며 소규모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대구·경북 세미나 역시 이러한 일환으로 진행됐다.


12일 대구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세미나에서는 조영준 원장(대구 맥치과)이 연자로 나서 ‘Implant occlusion, CTi-mem, failling Implant 쉽게 제거하기’를 주제로 진행됐다. 강연은 네오바이오텍의 CMI Implant와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CTi-mem, 그리고 Implant repair를 손쉽게 할 수 있는 FR, SR kit 등이 중심이 됐다.


18일 경북 안동 가톨릭 상지대에서 열린 경북 세미나에서는 허영구 원장(보스톤 허브치과)이 연자로 나서 ‘개원의들도 쉽게 하는 1-stage GBR 및 CMI fixation을 이용한 Immediate Placement & Loading’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허영구 원장은 축적된 임상자료를 토대로 그간 개원가에서 쉽게 다가가기 어려웠던 케이스를 해결하기 위한 방법 등을 소개했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대도시 위주로 시행되던 세미나가 지방 중소도시에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성황 속에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는 만큼 최대한 지역 개원의들의 불편함을 해소하고자 올해에도 지역 세미나를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송재창 기자/song@sda.or.kr

기자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