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대치과병원, 러시아 의료진 팸투어

2018.02.05 15:05:55 제764호

의료관광지원센터, ONE-VISIT 치과치료 등 소개

조선대학교치과병원(원장 김수관·이하 조선대치과병원)이 지난달 24일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 의료 관계자 초청 팸투어를 실시했다.

광주광역시와 광주의료관광지원센터가 주최한 이번 팸투어는 러시아 ODISSEYA 에이전시 Zakororskaya Tatiana 대표이사, 안과 전문의, 언론인 등 15명으로 구성된 방문단에게 관내 의료기술 및 의료시설을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조선대치과병원은 이날 다산실에서 조선대치과병원 의료관광지원센터 소개 및 ONE-VISIT 치과치료 설명 등에 대해 프레젠테이션을 마친 후 방문단과 치과검진, 임플란트센터 및 의료관광지원센터 등을 순회했다.

ODISSEYA 에이전시 Za- kororskaya Tatiana 대표이사는 “조선대치과병원의 진료시스템과 최첨단 의료기술에 감탄했다”며 “해외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해 의료와 문화관광을 연계한 모듈이 인상적이었다”고 높은 만족감을 표했다.

이번 팸투어를 통해 방문단은 러시아 의료관광객 유치를 위한 협력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광주지역의 주요 치료 과목별 우수 의료기관 및 의료서비스를 홍보할 예정이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