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 Crown’의 탈부착 시스템

2018.02.05 15:11:37 제764호

위드웰, 지난달 27일 세미나…100여명 참석

위드웰임플란트(이하 위드웰)가 지난달 27일 서울대치과병원에서 ‘EZ Crown 세미나’를 개최했다. 한파가 몰아친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이날 세미나에는 100여명이 참석, ‘EZ Crown’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

 

세미나는 허중보 교수(부산치대)가 연자로 나서, ‘EZ Crown’에 대한 3년간의 임상결과를 소개했다. 허 교수는 △기존 임플란트 보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생각의 전환 △‘EZ Crown’ 시스템의 개념과 임상적용법 등을 세부주제로, ‘EZ Crown’의 특장점을 상세히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위드웰 관계자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청자의 대부분이 당일 강연장을 찾았다”며 “강연과 함께 마련된 현장 특판행사에도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위드웰에 따르면 ‘EZ Crown’은 세계 최초로 탈부착 구조를 채택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으로, 임플란트 주위염 등 여러 가지 합병증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임플란트 합볍증의 효과적인 관리 외에도 △침하발생 최소화 △치주조직 보호 △보철물의 우수한 심미성 △나사풀림 최소화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특히 픽스처라벨에서 체결되는 Cement retained, Screw retained, SCRP 등의 기타 시스템과 달리 ‘EZ Crown’은 치은부에서 체결이 이뤄져 스크루 홀이 없는 상태에서도 시멘트 제거가 용이하고 나사풀림을 최소화할 수 있다. 타 시스템 대비 심미성이 뛰어나 환자들의 만족도도 높일 수 있다는 것 역시 ‘EZ Crown’의 장점으로 꼽힌다.

 

위드웰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통해 ‘EZ Crown’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