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인도 시장 집중공략!

2018.08.30 11:46:31 제791호

주요 거점 도시 3곳서 대규모 포럼 개최

덴티움이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인도의 주요 거점 도시 3곳에서 대규모 포럼을 개최했다.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한 이번 포럼은 인도 서부 중심 도시인 뭄바이에서 시작돼 방갈로르를 거쳐 콜카타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포럼은 인도 내에서 덴티움의 위상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주말 동안 진행된 뭄바이와 방갈로르 세미나에는 각각 150여명이 참가했으며, 주중 콜카타에서 진행된 포럼 또한 예상보다 많은 현지 치과의사들이 참석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3일간의 강연에서 정성민 원장(웰치과)은 덴티움의 가이드 서저리와 스캔 어버트먼트를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인도 시장에서는 디지털 덴티스트리에 대한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는데, 정성민 원장의 강연을 듣고 덴티움이 진행하는 현지 프로그램에 참여의사를 밝힌 치과의사가 상당수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또한 Dr. T.V. Narayan은 OsteonⅡ 및 콜라겐 멤브레인 등 덴티움 골이식재를 활용한 Bone Augmentation을 선보였으며, Dr. Kenal의 Sinus Augmentation 핸즈온 세션도 관련 제품의 다양한 활용 가능성을 제시하며 각광받았다.

 

포럼이 모두 끝난 지난 14일에는 ‘더불어 성장하는 인도와 덴티움’을 슬로건으로 임플란트 수술 재능기부 행사가 진행돼 저소득층을 대상으로 임플란트 무료 시술, 의료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