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턱얼굴미용외과 카데바연수회

2018.09.17 19:18:19 제793호

턱끝성형부터 안면거상술까지!

대한턱얼굴미용외과연구회(회장 최진영·이하 미용외과연구회)가 다음달 13, 14일 양일간 가톨릭대학교에서 ‘제7회 안면윤곽수술 및 턱얼굴미용수술 국제사체해부연수회’를 개최한다.

이번 연수회는 총 14명의 소수 정예로 이뤄지며, 첫째 날에는 강희제 원장이 턱끝성형술과 하악성형술, 이상훈 원장이 보톡스와 필러에 대해 강연한다. 이날 오후에는 최재평 원장이 돌출입수술, 최웅철 원장이 안검성형술에 대한 강연을 펼친다.

둘째 날은 국민석 교수와 강경진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각각 광대성형술, 지방흡입술 및 지방이식에 대해 열띤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싱가포르 구강외과학회 Dr. Seah 회장이 코성형술, 김인상 원장이 안면거상술에 대한 강연으로 참가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강연 후에는 카데바 실습이 진행된다. 카데바당 실습인원이 2명씩 배정되며, 인스트럭터의 1:1 지도하에 연수회의 모든 수술을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연수회를 마친 후에도 연구회 멤버들과 지속적인 교류를 갖고 실질적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연수회 등록 및 문의는 이메일(Jawsurgery1@ naver.com)로 하면 된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