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대국민 홍보방안 강구

2018.09.20 15:02:54 제793호

경기지부 홍보위, 참신한 아이디어 공유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이하 경기지부) 홍보위원회가 제3차 위원회를 개최하고 하반기 홍보방안에 대한 다양한 대안을 제시했다.


지난달 28일 진행된 홍보위원회에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라디오 공익광고, 웹사이트 바른치과 캠페인, 버스 외부광고 등의 효과에 대해 검토했다.


특히 하반기에는 △HTML5 게임을 활용한 광고 △경기지부 이모티콘 제작 △유튜브 광고 △파워블로그 활용 등을 활용하자는 의견이 제기됐다.


별도의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웹브라우저를 통해 디바이스와 플랫폼을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게임인 HTML5는 그 자체로 홍보효과가 클 것으로 전망됐다. 또한 치과의 특성을 살린 이모티콘을 제작해 회원들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 치과 에피소드를 소재로 한 유튜브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방안도 논의됐다. 이 외에도 경기지부 자체 블로그를 제작해 유튜브와 연계하는 방안, 공익광고 및 홍보 현수막 활용 방안 등에 대한 의견도 개진됐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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