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IT-III active’ 인기몰이

2019.03.15 11:17:23 제816호

라인업 강화에 개원가 관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판매 중인 Tissue Level 임플란트가 다양한 Gingiva Collar 및 Platform 사양으로 개원가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지난해 출시된 네오바이오텍의 Internal Transmucosal 임플란트 ‘IT-Ⅲ active’는 최근 전 사양을 새로 선보이며 다양한 임상케이스에 적용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

‘IT-Ⅲ active’는 2.8G Gingiva Collar가 추가돼 기존의 1.8G와 2.8G 두 종류로 구성, 환자의 잇몸 높이에 맞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Tissue Level 임플란트는 Bone Level이 평평하지 않을 때 Machined Surface 부분인 Neck이 Bone Level 하방으로 식립될 수 있도록 식립 깊이 조절이 용이한 것이 큰 특징인데, ‘IT-Ⅲ active’는 Neck 디자인을 Taper한 형상에서 Straight한 형상으로 변경함으로써 이러한 장점을 극대화했다. Platform의 종류도 Regular Neck(이하 RN)과 Wide Neck(이하 WN)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RN은 ø4.8, WN은 ø6.5이며, 두 Platform 간 보철물이 호환되지 않는다.

뿐만 아니라 네오바이오텍이 판매 중인 SCRP 어버트먼트를 적용하면 ‘IT-Ⅲ active’의 장점이 더욱 배가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임플란트 임상의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IT-Ⅲ active’는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 다양한 케이스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며 “정밀하면서 보다 빠르고 안전한 시술이 가능해져 임플란트 시술을 한 차원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지난 9, 10일 양일간 개최된 ‘제26회 KAOMI 국제종합학술대회 iAO2019‧제1회 KAOMI 치과임플란트박람회’에 참가, 디지털 장비 i500과 3D프린터 등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둘째 날인 10일에는 허영구 대표가 직접 가이드 강연에 나서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