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면 좋은 친구, GAMEX가 돌아온다!

2019.06.07 15:05:51 제827호

GAMEX 2019, 8월 31일 개막
‘사전경품제’ 도입, 6월에 등록하면 3번의 당첨 기회

경기도치과의사회(회장 최유성)가 개최하는 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 GAMEX 2019가 ‘We are the best friends of GAMEX 2019’를 주제로 치과계를 찾아온다.

 

오는 8월 31일과 9월 1일 양일간 코엑스에서 펼쳐질 GAMEX는 손에 잡히는 강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치과인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학술대회는 ‘문제해결’, ‘대가에게 듣는다’, ‘최첨단 기술 소개’를 테마로 구성되며,  치주, 보철, 교정, 소아치과, 근관치료, 구강내과, 구강외과, 임플란트, 보험청구 등 개원의들의 요구에 맞춘 40여 강좌를 준비했다. GAMEX의 강점으로 부각되고 있는 핸즈온은 디지털과 TMD를 주제로 진행되며, 노무상담은 보다 깊이있는 상담이 이뤄질 수 있도록 시간을 배정했다.

 

또한 성희롱 예방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등 치과 구성원들이 반드시 들어야 할 법정의무교육을 준비, 강연 후에는 수료증도 제공해 회원들의 불편을 해소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면허신고에 필요한 필수과목 이수의 기회도 제공하며 보수교육 점수 4점도 인정된다.

 

이 외에도 대만의 진료스탭 시스템을 살펴보고 해법을 함께 고민할 수 있는 시간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주니어세션, MOU 국가들의 현안을 공유하는 정상회담도 계획하고 있다.

 

코엑스 C홀을 가득 채울 치과기자재전시회는 600부스 규모로 치러지며, 전시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3만원 상품권으로 전시장 활성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특히 GAMEX 2019 조직위원회는 사전등록을 유도하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사전경품제’를 도입했다. 6월 30일까지 1차, 7월 31일까지 2차, 8월 20일까지를 3차 등록기간으로 정하고, 이 기간에 맞춰 총 3회에 걸쳐 총 1억원 상당의 경품추첨을 진행한다. 6월에 사전등록을 한다면 GAMEX 개최 전 총 세 번의 사전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지는 것. 호텔숙박권, 식사권, 백화점상품권 등을 전면에 내세워 관심을 끌고 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경품 또한 예년과 비슷한 수준으로 진행된다.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은 “올해는 APDC 이후라 행사를 치르기 만만치 않은 것이 사실이지만, GAMEX의 명성을 이어가기 위해 열띤 토론과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면서 “GAMEX의 전통을 살려서 학술과 전시의 흥행은 물론 회원을 위한 행사를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GAMEX 2019 김영훈 조직위원장 또한 “회원과 함께 하는 GAMEX, 회원에게 환원하는 GAMEX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더욱 발전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치과계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김영희 기자 news001@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