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구강용품으로 환자 맞춤형 서비스 제공

2019.07.08 14:19:36 제831호

트레이드하이브 ‘제니덴트’ 도입치과 공개모집

최근 출시된 제니튼의 환자 맞춤형 구강용품 추천 솔루션 ‘제니덴트’가 개원가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제니튼의 협력사인 트레이드하이브(대표 장영진)가 본격적인 마케팅에 나섰다.

 

‘제니덴트’는 치과에서 어린이용 및 성인용 치약, 칫솔과 치실, 치간칫솔, 구강세정기 등 각종 구강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특히 시중에서 구하기 어려운 교정·임플란트·틀니 전용 칫솔 등 특수용도의 구강용품도 손쉽게 구매가 가능하다.

 

치과에서 판매된다는 이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환자의 상태에 따른 제품 추천도 이뤄진다. 환자는 자신의 구강상태에 적합한 구강용품을 직접 살펴보고, 치과의사나 스탭으로부터 올바른 사용법 및 구강관리법 등을 상세하게 설명받을 수 있다.

 

제니튼은 ‘제니덴트’ 솔루션을 도입하는 치과에 전용 가판대를 무료로 설치해준다. 전용 가판대는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제작돼 치과 인테리어 효과를 배가시키는 역할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제니튼의 협력사인 트레이드하이브는 ‘제니덴트’ 솔루션 도입치과를 공개 모집한다. 트레이드하이브 장영진 대표는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는 개원환경에서 환자에게 맞춤형 구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제니덴트’는 차별화된 경쟁력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전용 가판대를 통한 자연스러운 구강용품 판매로 부수적인 수익도 거둘 수 있는 만큼, 치과 경영에도 도움이 된다”며 개원가의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