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최강 블로거 노하우 공유

2019.08.16 15:30:35 제836호

블로그만 잘해도 경쟁력 ‘업’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하 브레인스펙)이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를 공개한다. 브레인스펙은 다음달 1일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에서 스탭, 팀장, 실장 등을 대상으로  ‘왕초보! 방문객 높이는 블로그 사용법’을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임명주 전문강사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블로그 운영 노하우 △끌리는 블로그 만들기 △요것만 알면 노출의 반은 성공 등 3개 세션으로 구성됐다.

 

세미나에서는 블로그 운영에 필요한 요소, 주의할 점 그리고 게시물의 첫인상을 결정짓는 시작, 노출이 잘 되는 이미지와 게시글 등을 세부적으로 살펴본다.

 

브레인스펙 관계자는 “홈페이지를 만드는 것은 어렵고 부담스럽지만 치과의 소식과 사진을 단 몇 번의 클릭만으로도 쉽게 전달하는 블로그 마케팅이 늘어나고 있다”며 “왕초보도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블로그 사용법 세미나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