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 개교 70주년 기념 학술대회

2019.09.10 14:09:22 제839호

다음달 27일, 강동경희대병원 지하강당

경희대학교치과대학(학장 권긍록·이하 경희치대)이 주최하고 경희대학교치과대학동창회(회장 안민호·이하 동창회)가 주관하는 ‘경희대학교 개교 70주년 학술대회’가 다음달 27일 강동경희대병원 지하강당에서 개최된다.

 

‘맞이할 미래, 치과융합 디지털 세계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학술대회는 총 7개의 강연으로 구성된다. 최용석 교수의 ‘IT플랫폼 기반 치과검진 시스템 개발과 발전방향’으로 시작되는 오전 세션은 △김성훈 교수의 ‘디지털 교정에서의 새로운 해석 : Roth? MBT? TWEeMAC Prescription!’ △노관태 교수의 ‘In house Digital Denture workflow’ 등으로 구성된다.

 

이어 △이정우 교수의 ‘더욱 정교하고 예지성 높은 결과를 위한 노력 : 인공지능 진단, 컴퓨터 예행연습, 환자 맞춤형 임플란트’ △주보훈 박사의 ‘인공지능형 투명교정장치의 개발 및 임상적용’ △백장현 교수의 ‘가이드 수술 : 어떻게 시작하여 어디까지 왔는가’ 등이 진행된다.

 

동창회 관계자는 “이번 학술대회는 경희대학교 개교 70주년을 맞아, 치의학의 미래를 선도하기 위한 경희치대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동문 뿐 아니라 향후 펼쳐질 치의학의 미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치과의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