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라텍스 글러브 '스마트 핏' 프로모션

2019.10.28 14:36:04 제845호

20박스 구매 시 50만원 폭탄 할인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수술용 라텍스 글러브 ‘스마트 핏(SMART FIT)’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존 파우더 장갑은 분말로 인해 의료종사자 및 환자에게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거나 수술부위 조직의 유착 우려로 미국 등 해외에서 사용이 금지된 바 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출시된 ‘스마트 핏’은 파우더 프리의 안전한 서지컬 글러브다.

 

‘스마트 핏’은 고분자를 이용한 폴리머 코팅으로 천연고무의 탄성이 그대로 글러브 전체에 동일하게 유지돼 착용감이 탁월하고, 표면 텍스처 처리로 기구를 사용하기에 적합, 수술 시에도 효과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KTF(한국화학융합시험)에서 각종 인장도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으로, 강한 내구성도 보장한다. 이러한 제품의 장점을 인정받아 현재에는 유럽시장에도 널리 수출되고 있다.

 

리뉴메디칼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5만5,000원 상당의 ‘스마트 핏’ 1박스를 3만원에 할인 판매한다. 또한 20박스를 할인가 60만원에 판매하고, 우드페커 1초 광중합기 ‘iLED’를 추가로 증정한다. 리뉴메디칼 관계자는 “모든 의료기관에서 필수적으로 구비해야 하는 높은 내구성의 수술용 글러브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