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글로발 ‘유니트체어 렌탈 서비스’ 론칭

2020.01.13 11:25:51 제855호

30개월간 월 15만5천원, 전국 협력사 통한 무상 A/S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치과기자재 전문기업 세일글로발(대표 안임준)이 전국 치과병의원을 대상으로 유니트체어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최근 밝혔다.

 

유니트체어 렌탈 서비스는 유니트체어를 초기 비용 없이 매월 사용료 15만5,000원에 이용 가능한 서비스다. 의무계약기간(30개월) 만료 후에는 고객에게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새 체어로 교체해 렌탈기간을 갱신할 수 있다. 렌탈기간 동안은 세일글로발과 연계된 전국 협력사의 전문가가 치과를 직접 방문, 유니트체어를 점검한다. 제품에 하자가 발생했을 경우 무상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제공되는 유니트체어 ‘아작스’는 품질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거동이 불편한 환자나 키 작은 어린이 환자도 쉽고 편안한 착석이 가능하다. 또한 세척이 용이한 석션 필터를 장착해 위생적인 유지관리가 가능하며, 모든 파이프라인이 미국에서 생산된 고품질 튜빙을 사용해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세일글로발 안임준 대표는 “요즘 불경기로 유니트체어 품질이 우수해도 초기비용 부담으로 구매를 꺼리는 고객들을 위해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단순히 제품을 임대해주는 렌탈이 아닌 전문성을 갖춘 전국 협력사의 담당 전문가가 직접 관리해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