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치과산업, 노인 구강케어 ‘Oral Care’로!

2020.01.13 11:16:27 제855호

고령화 시대 필수 아이템 기대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한일치과산업(대표 임양래)이 노인 구강관리를 쉽고 효과적으로 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 ‘Oral Care’를 출시했다.


Oral Care는 물이 나오는 동시에 양치가 가능해 구강건조증이 있는 대부분의 노인들에게 적합하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물공급 칫솔은 스폰지팁과 교체 가능하며, 물공급 스폰지로 혀와 잇몸, 구강 안쪽 점막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닦을 수 있다. 이에 칫솔을 사용하기 어려운 경우에도 구강을 보다 청결히 유지할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한일치과산업은 “침이 충분이 나오는 노인들을 위한 석션 칫솔도 제공된다. 석션 칫솔을 선션팁으로 교체해 양치 시 발생하는 타액, 치약 거품, 양칫물 등을 즉각 빨아들여 제거할 수 있다"면서 "3-Way Syringe는 치과 유닛체어에 부착돼 있는 기구와 동일한 제품으로 제공돼 입안을 헹구거나 세척할 때 매우 유용하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Oral Care는 고령자 구강케어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일본 외 3개국으로 수출 중이다. 고령화 사회로 들어선 우리나라에서도 곧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자부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