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봉 교수, 모교에 유니트체어 기증

2020.02.04 10:47:48 제858호

지난달 21일 전달식…퇴임맞아 모교사랑 실천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경희대학교치과대학(학장 권긍록·이하 경희치대) 치주과학교실 박준봉 교수가 모교에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경희치대는 지난달 21일 학장실에서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박준봉 교수는 학생들의 임상술기 향상을 위해 경희치대 지정 Global Trust 발전기금으로 종합진료실 유니트체어를 기증했다. 학장 재직시절 종합진료실 유니트체어 기증 사업을 시작한 바 있는 박준봉 교수가 본인의 퇴임을 맞아 다시 한 번 유니트체어 기증에 나선 것.

 

전달식에서 박준봉 교수는 “후배들은 선배들에게 수혜를 받을 권리가 있으며, 후배의 학습을 위한 기부는 선배의 의무”라며 “수혜를 받은 학생들이 향후 후배를 위해 선뜻 기부에 나서는 선순환의 고리가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권긍록 학장은 “학생들의 임상술기 습득이 효과적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