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 걱정 뚝! ‘riva self cure’

2020.03.16 13:48:58 제864호

덴탈큐브, 균일한 점도·우수한 강도 자랑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덴탈큐브(대표 이창규)의 자가중합형 글래스아이오노머 수복재 ‘riva self cure’가 화제다.

 

우수한 강도를 자랑하는 ‘riva self cure’는 기존 파우더·리퀴드 타입과는 달리 믹싱 과정에서 오염 우려가 없는 캡슐 타입 방식의 글래스아이오노머다. 흐름성이 있는 일반 점도(Regular)와 흐름성이 적은 고점도(High Viscosity) 중 선택 가능하다.

 

덴탈큐브는 “캡슐 안에 들어있는 파우더·리퀴드의 비율이 일정하고 핸드믹싱과는 비교할 수 없는 오토 믹싱이 기포 없는 균일한 점도와 뛰어난 강도를 지닌 결과물을 만들어낸다”면서 “‘riva self cure’ 유저들의 제품 만족도가 매우 높다는 것은 임상의들에게 증명돼 왔다”고 전했다.

 

아울러 “믹싱 과정에서의 오염이 발생하지 않는 캡슐 타입 방식이어서 최근 코로나19 사태로 위생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많은 문의와 데모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덧붙였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