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임플란트, ‘Orthonavi.’로 디지털 교정 재정의

2020.04.24 09:23:27 제870호

편의성·정확성 디지털교정 필수 요건 모두 갖춰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디오(대표 김진백)가 한층 진화한 디오 디지털교정 ‘Orthonavi.(이하 올소나비)’로 디지털교정 시장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올소나비는 정밀한 3D 진단을 통해 수준 높은 교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100% 디지털교정 시스템”이라며 “무엇보다 사용이 손쉽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올소나비는 디지털 셋업을 통해 전치부 치아들을 이상적인 위치에 배열하고, 개별 치아의 특성에 맞게 3D 프린터로 출력한 디지털 브라켓 교정 장치다. 한층 더 진화한 브라켓 소재와 디자인으로 순·설측 어디든 부착이 가능하고 치아 맞춤형 브라켓과 지그는 빠르고 정확한 부착을 도와준다.

 

또한 두 가닥의 Ni-Ti 와이어는 정교하게 토크 값을 컨트롤하고, 자가결착 브라켓으로 와이어 밴딩 없이 치료가 가능하기 때문에 간단하면서도 정교한 교정치료가 가능하며, 치아 이동 속도가 빠르고 정확한 결과를 보여준다.

 

올소나비의 어태치먼트는 기성 메탈 소재 보다 심미적으로 우수하고 레진 소재로 제작돼 Resin Adding에 더욱 효과적이다. 게다가 치료 상황 및 사용 목적에 맞게 크기를 선택 가능할 뿐만 아니라 주문사이트 내에서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디오가 제공하는 웹 사이트에서는 교정치료 전과 후를 3D뷰어와 시물레이션 뷰어를 통해 미리 예측 가능하기 때문에 환자상담 시에 이해하기 쉽게 설명할 수 있고 높은 교정치료 동의율을 이끌어 낼 수 있다. 

 

디오 교정개발팀 총괄 이장선 팀장은 “현재까지 축적된 디지털 교정 기술을 통해 신규 출시 예정 제품인 디지털 투명교정 및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올해는 실질적인 디오 디지털교정의 도약 시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