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NEW] 오랄 스캐너 혁신 ‘COMFORT+’ 공개

2020.05.29 11:30:32 제874호

DDS, SIDEX서 신제품 론칭…푸짐한 경품도 ‘주목’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DDS가 SIDEX 2020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주력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먼저 SIDEX 2020을 론칭일로 잡은 인트라 오랄 스캐너, ‘COMFORT+’가 시선을 끈다. 정식 공개전이라 아직까지는 베일에 싸여 있는 제품이다. 현재까지 알려진 것은 비디오 타입이라는 것과 파우더가 필요 없는 혁신적인 인트라 오랄 스캐너라는 것뿐으로 상당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외에 DDS의 대표제품인 ‘DESIGN+’와 ‘SPEED+’도 선보인다. ‘DESIGN+’는 △D+ Manager △D+ SCAN △D+ CAD △D+ CAM의 4가지 모듈로 구성된 통합 소프트웨어로 디지털 진료의 관리 및 캐드캠 적용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이다. 체어사이드 캐드를 이용해 간단하게 디자인할 수 있으며, 클릭 두 번만으로 체어사이드 캠을 통해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

 

 

DDS의 체어사이드 캐드캠 시스템을 구성하는 또 다른 핵심요소는 밀링기 ‘SPEED+’다. 독일 Jager사의 스핀들을 이용해 빠르고 높은 정밀도를 자랑한다. 또한 별도의 컴프레셔가 필요 없는 내부순환 시스템으로 원내 공간 활용도도 매우 우수하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그 첫 번째는 보철물 제작 이벤트다. SIDEX 현장에 석고모델을 가져오면 DDS의 구강스캐너와 밀링기로 구성된 체어사이드 시스템을 통해 보철물을 직접 제작해준다. 두 번째는 현장 프레젠테이션이다. 6일 오후 2시와 7일 오후 2시, 두 번에 걸쳐 강연을 진행한다. 6일에는 고동환 치과기공사(D-LAB센터)가 연자로 나서 ‘DDS SPEED+를 이용한 케이스 프레젠테이션’을, 그리고 7일에는 김병수 원장(메디스치과)의 ‘DDS COMFORT+ 사용기 및 원내 디지털 덴티스트리 추천기’가 진행된다.

 

7일 오후 3시에는 별도의 경품추첨도 진행한다. 경품으로는 △‘COMFORT+’ 할인 특판가 300만원권 1매 △‘COMFORT+’ 구매 시 1 free권 1매 △‘SPEED+’ 특판가 500만원 할인권 1매 △ 삼성 갤럭시 패드 1대 등이 걸려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DDS 텀블러를 제공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