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 치약 ‘Vussen’, CJ오쇼핑서 판매 예고

2020.06.19 11:23:20 제876호

오는 24일 오후 2시 35분부터, 인기제품 세트 구성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이하 오스템)가 설립한 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오랄케어(대표 문병점)가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뷰센)’을 오는 24일 오후 2시 35분부터 홈쇼핑 채널 ‘CJ오쇼핑’을 통해 판매한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홈쇼핑 방송에서는 미백유지관리 치약인 ‘Vussen H’와 ‘Vussen 28’, 시린이 케어에 탁월한 ‘Vussen S’ 등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 착색 정도에 따라 H, 7, 15, 28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오스템오랄케어 측은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미백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Vussen H는 치아 에나멜층의 주요 성분인 하이드록시아파타이트(HAP)가 5% 첨가돼 손상된 치아표면을 복원시키고 착색을 방지해준다. Vussen 7, 15, 28은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문가 미백제와 동일한 성분으로 구성됐으며, 과산화수소를 각각 0.75%, 1.5%, 2.8% 함유하고 있다.

 

시린이케어치약 Vussen S는 인산삼칼슘을 19%나 함유하고 있어 시린이 예방 및 통증을 완화해 준다. 상아질 방어벽 형성, 재석회화 현상을 통해 치아 지각과민 증상도 완화시켜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Vussen은 MIT, CMIT, 파라벤 등 유해성분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것 또한 장점이다.

 

이번 CJ오쇼핑 방송에서는 Vussen H와 Vussen 28 등 2종을 10개로 묶은 미백 세트와 Vussen S를 10개로 묶은 시린이세트를 판매할 예정이다. 

 

오스템오랄케어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판매 채널을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홈쇼핑에는 지난 3월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 론칭했고, 이후 방송마다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Vussen은 현재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비롯해 올리브영, 롭스, 현대백화점, 갤러리아 백화점, HDC신라 아이파크 면세점 등의 주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6월말 경에는 SK스토아를 통해 홈쇼핑 방송을 추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오스템오랄케어는 오는 8월, 충치 케어 치약 ‘Vussen C’ 출시를 앞두고 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