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SIDEX 출품 성공 마무리

2020.06.22 14:06:49 제876호

확고한 치과계 진출의지에 참관객 호응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유한양행이 SIDEX 2020에 출품, 임플란트와 유니트체어, 각종 디지털 장비 및 재료 등을 선보이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유한양행은 제품별 데모존 운영, 추첨 이벤트, 케이터링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했으나, 코로나19로부터 안전한 SIDEX 개최라는 주최측의 운영방침에 적극적으로 협조하는 차원에서 제품 전시 및 카카오플러스 친구 및 유튜브 구독 이벤트만 진행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년보다 많은 참관객이 방문, 유한양행이 마련한 각 분야별 전시존의 다양한 제품을 홍보할 수 있었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은 부분은 디지털 장비 및 재료와 구강용품인 유한덴탈케어 프로페셔널이었다. 이외에도 유니트체어를 비롯해 근관수복 및 예방재료 등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는 사실을 널리 알리는 등 치과계 진출을 위한 유한양행의 의지를 확실히 보여줬다는 평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솔직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참석인원이 저조할 것으로 예상했으나, 이번 SIDEX 기간 동안 900명이 넘는 참관객이 유한양행 부스를 다녀갔다. 특히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 이벤트에도 500여명이 참여하는 등 기대 이상의 성과를 얻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어 “무엇보다 이전 전시회를 통한 가장 큰 성과는 유한양행이 치과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는 사실에 많은 참관객들이 호응해준 것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미나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제약업계뿐 아니라 치과계에서도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