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무선 레이저, 300대 이상 판매 성과

2021.02.08 17:59:48 제906호

K2 mobile, 치과 첨단 의료 장비로 호응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덴티움이 판매 중인 무선 핸드피스 레이저 ‘K2 mobile’이 300대 이상 판매되며 눈에 띄는 성과를 보이고 있다.


‘K2 mobile’은 빠른 지혈효과와 함께 감염에 취약한 수술 부위의 염증을 최소화할 수 있는 치과용 첨단 의료 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영향으로 환자의 감염관리 의식 수준이 높아진 만큼, K2 mobile을 사용하면 치과 의료진의 신뢰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K2 mobile’은 Endo, Perio, Implant, Surgery 등 30가지 preset로 다양한 술식에 적용 가능하다. 사용자가 자주 찾는 parameter 메모리를 제공함으로써 활용도를 더욱 극대화했다. 또한 전원선이나 페달이 필요 없는 완전 무선형 타입으로 소프트 버튼 기술을 통해 레이저 작동 및 정지를 쉽게 할 수 있어 조작이 간편하다. 각도조절이 용이한 Front cap 구조도 편리함을 더한다.


‘K2 mobile’의 장점 중 획기적인 기술력을 빼놓을 수 없다. 덴티움 관계자는 “세계 최초 및 세계 유일 광파이버 길이조절 시스템을 구축했다”면서 “사용 후 광파이버를 절단해 재사용할 수 있어 소모품 비용과 감염 위험이 낮다”고 설명했다.


또한 핸드피스 레이저 중 세계 최대 파워로 CW 3.5W Pulse 6.0W까지 출력 가능하며, 강력한 파워를 통해 조직 손상 없이 효과적인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초소형 무선 레이저임에도 불구하고 1,700㎃의 고용량 배터리로 최대 2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 사용 단계마다 음성으로 사용 기능을 안내함으로써 술자에게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K2 mobile은 간단한 시술부터 고난도의 수술까지 다양한 증례에 활용 가능해 술자에게는 효율성을, 환자에게는 편안함을 제공해 준다”고 덧붙였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