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유니트체어 ‘N2’ 호평

2021.02.09 10:29:54 제906호

론칭 프로모션으로 10배 판매 신기록 달성


[치과신문_김인혜 기자 ki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의 유니트체어 ‘N2’가 론칭 이후 품질과 디자인, 뛰어난 A/S 등으로 개원가의 호평을 받으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메가젠이 지난해 9월부터 시작한 N2 론칭 이벤트 BIG 4는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업체 최초 3년 워런티 △’43인치 모니터’ 무상 업그레이드(40만원 상당) △석션 홀더 ‘2nd Assi’ 무상 업그레이드(20만원 상당) △환자용 비말 차단 가드 ‘Vortex 1상자(8만원 상당)’를 제공했다. 업체 측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역대 최고치 판매로 기존 대비 10배의 판매 신기록을 달성했다”고 전했다.


메가젠의 ‘N2’는 최적화된 진료 포지셔닝 설계로 술자로 하여금 편안하고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도록 하고, 환자에게는 무중력 모드로 최적의 안락함을 제공한다. 카트 타입과 암 타입 두 종류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중 카트 타입은 진료 시 효율적인 공간 활용과 넓은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또한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술자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2관절 헤드레스트는 원하는 각도와 높이로 진료 포지셔닝을 할 수 있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낮은 시트 포지션으로 소아와 노인 환자도 편안하게 진료받을 수 있다는 게 업체 측 전언이다.


또한 LED 디스플레이로 체어 동작 상태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정전식 터치스크린이 적용돼 필요한 기능을 쉽게 구동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핸드피스 인터락 스위치 기능이 먼저 선택한 핸드피스만 동작하도록 해 사용 안전성을 높였다. 43인치 대형 모니터는 환자와 원활한 상담을 도와 술자와 환자에게 높은 신뢰감을 형성하고, 정확한 수술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풋페달 토글 방식 적용으로 스케일러 온오프 동작이 가능하고, 90도 타구대 회전 설계로 편의성을 최대화했으며 분해와 세척이 용이하다. 2관절 구조 어시스턴트 유니트 타입 적용으로 접근성 및 공간 확보가 용이하며, 내장형 티슈 홀더가 포함돼 있다.


‘N2’는 구매 후 3년 보증 수리를 받을 수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매월 정기 점검을 받을 수 있는 평생 보증 프로그램을 통해 소모품 및 노후 부품 체크를 진행, 예상치 못한 문제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인혜 기자 ki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