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Fil’ 미주지역 소비자평가 ‘으뜸’

2021.07.19 09:50:58 제928호

다이아덴트 컴포지트 레진, 5점 만점에 4.1점 획득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다이아덴트의 컴포지트 레진 ‘DiaFil’이 미주지역의 폭넓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Dental Product Shopper(이하 DPS)에서 사용자 평가 4.1점(5점 만점)이라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DPS는 12~15명의 사용자가 최소 1개월 이상 사용한 뒤 의견을 취합해 발표하는 방식으로 제품을 평가한다. 다이아덴트 측은 컴포지트 레진과 같은 심미적 재료에 대한 높은 판단기준을 가지고 있는 세계 최대시장인 미주지역에서 이 같은 평가를 받았다는 것은 상당히 고무적인 결과라고 강조했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북미를 비롯한 미주지역에서 다이아덴트의 케미컬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전반적인 선호도는 매우 높은 편”이라며 “최근 FDA 인증을 획득한 컴포지트 레진에 대한 긍정적인 사용자 평가를 바탕으로 보다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국내에서는 근관충전재에 비해 케미컬 제품, 특히 컴포지트 레진에 대한 인지도가 아직 높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면서도 “지속적인 마케팅 강화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알려나가겠다”고 덧붙였다. 현재 다이아덴트는 전 제품을 대상으로 체험을 위한 샘플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샘플은 다이아덴트로 신청하면 된다.

 

지난 1985년 설립돼 올해로 36년을 맞이한 다이아덴트는 Gutta Percha Points와 Paper Points 등 전 세계 근관충전재 시장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전 세계 129개국에 컴포지트, 임시충전재, 실러 등 다양한 케미컬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