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료정책연구원 홈페이지 리뉴얼

2021.07.19 09:58:23 제928호

산뜻한 디자인-새로운 기능 탑재

 

[치과신문_최학주 기자 news@sda.or.kr] 치과의료정책연구원(원장 김영만·이하 치과의료정책연)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을 마치고 치과의사 회원 등 이용자의 클릭을 기다리고 있다.

 

홈페이지는 7년 전에 개발된 기존 홈페이지의 부족한 점을 전반적으로 개선해 전체 디자인을 최신화하고 메뉴 구성을 개편하는 등 이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존에는 없었던 검색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원하는 자료를 쉽게 찾고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 외에도 시청각 장애인들도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웹 편의성을 개선하고,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편리하게 접속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반응형 웹페이지 방식을 구현해 PC, 모바일 환경에 따른 맞춤형 품질 등 어느 누구나 어떤 장비를 이용해서도 쉽게 이용가능하다.

 

치과의료정책연 김성균 부원장은 “연구보고서, 한국치과의료연감, ISSUE REPORT, 정책제안서 등 홈페이지에 게시된 치과계 관련 정책 자료에 누구나 쉽게 접근해 활용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며 “개편된 홈페이지가 치과계 최신 정책 흐름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치협 정재호 정책이사는 “홈페이지 디자인 강화를 기본으로, 기존에 사용하지 않는 메뉴도 깔끔하게 정리하는 등 사용자 편리성을 최우선으로 작업한 만큼 많은 치과의사들이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학주 기자 new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