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trieve DC’ 1년5개월만에 5천개 판매

2021.11.05 14:59:28 제942호

신흥, 기념 프로모션 및 이벤트 진행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신흥이 지난 1일부터 8일까지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 ‘Retrieve DC’ 5,000개 판매달성을 기념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했다. 5,000개 판매기록은 지난해 5월 출시 이후 1년 5개월만이다.

 

프로모션과 이벤트는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DVmall에서 진행됐다. 5,000개 판매달성을 기념해 ‘Retrieve DC’ 1pkg 구매 시 GSB NEEDLE(일회용 니들) 5pkg를 증정했으며, 댓글을 통해 ‘Retrieve DC’ 사용 팁 또는 사용후기를 남긴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했다.

 

이벤트 참여자 모두에게는 DV Point 1만점과 DryZ Sample 시린지(0.5㎖*1syr) 1개, 우수 댓글 10명에게는 DV Point 3만점 또는 프리미엄 피자 세트가 주어질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모인 사용후기와 팁은 DVmall 사이트 내 ‘Retrieve DC’ 제품 상세페이지에 게재된다.

 

‘Retrieve DC’는 방사선 불투과성 300%의 뛰어난 스펙을 자랑한다. 이는 엑스레이를 통해 남아있는 임플란트 시멘트를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10마이크론의 얇은 피막도로 스크루 풀림과 같은 돌발 상황에서도 손쉽게 제거가 가능하며, 낮은 용해도로 변연 봉쇄성이 뛰어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레진 베이스로 우수한 접착력을 자랑하며, 탄성이 높아 어버트먼트 등에 손상을 주지 않고 잉여 시멘트를 제거할 수 있다. 투명한 쉐이드로 심미성이 뛰어난 것은 덤.

 

‘Retrieve DC’는 5㎖ 시멘트 1개와 Mixing Tip 10개로 구성돼 있다. 사용방법은 일반적인 임플란트 전용 시멘트와 동일하다. 동봉된 갈색의 믹싱팁을 카트리지에 장착하고 소량의 제품을 믹싱 패드에 짠 후 흐름 및 혼합물을 확인한다. 이어 보철물의 깨끗하고 건조한 음각에 시멘트를 소량 발라준 후, 기구를 사용해 시멘트의 얇은 층이 전체 표면에 발라질 수 있게 한다.

 

보철물을 임플란트 어버트먼트에 위치시킨 후, 잉여 시멘트가 겔처럼 될 때까지 3~5초 동안 광중합한다. 이후 기구를 통해 잉여 시멘트를 제거하고 자가경화 또는 광중합을 통해 경화 현상이 나타날 때까지 보철물을 고정시키면 된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