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LANT 고유 BI로 제2도약

2012.04.07 11:24:57 제489호

라파바이오, 제품 홍보에 더욱 주력

라파바이오(주)(대표 김정한)가 지난달 30일 자사 대표 제품인 맞춤형 어버트먼트 ‘MyPLANT’의 새로운 BI를 공개했다.

 

 

라파바이오 측은 “건강과 자연을 의미하는 녹색 위주의 주된 색상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파랑이 많이 가미됐던 기존의 컨셉에서 탈피해 노랑을 강조한 톤으로 전환해 한층 활기차고 산뜻한 느낌을 살렸다”고 설명했다.

 

그리고 라파바이오 CI와 함께 사용해 온 뫼비우스의 띠 형태를 MyPLANT BI에서는 직선과 곡선이 결합된 도형을 단계별로 구성했다. 이는 최적화된 맞춤형이 가능한 MyPLANT의 장점을 부각시키기 위한 것. 글씨체 또한 세리프 폰트가 가미된 로고 타입으로 보다 유연한 느낌을 강조했다.

 

또한 ‘나만을 위한 Customized Abutment’라는 제품 컨셉에 대한 친근성을 높이기 위해 ‘ My One and Only’라는 제품 슬로건을 내걸었다. 라파바이오 홍보담당자는 “그동안 자사 CI와 같은 모양을 사용해 제품 고유의 정체성 확립이 어려웠다”며 “이번에 새로 마련한 BI로 인해 MyPLANT가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제2의 도약을 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종학 기자/sjh@sda.or.kr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