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치과병원, 가정의 달 맞이해 기념품 전달

2022.05.10 09:27:21 제967호

어린이날·어버이날 기념 어린이·최고령 고객에게 장난감·카네이션 선물

 

[치과신문_이백현 기자 bh@sda.or.kr] 서울대학교치과병원(원장 구영·이하 서울대치과병원)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지난 4일과 6일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한 이벤트를 개최했다.

 

먼저 어린이날을 앞둔 4일에는 서울대치과병원을 찾은 어린이 환자들을 대상으로 장난감 블록과 반지 등 소정의 기념품을 전달했으며, 6일에는 어버이날을 기념해 내원한 모든 환자들에게 구강위생관리용품을 증정하며 건강과 행복을 기원했다.

 

특히 어버이날을 앞둔 6일 기념행사에서는 치의료관리담당 윤혜정 교수(구강병리과)가 치과보철과를 내원한 최고령 고객 정세진(87세)씨를 찾아가 카네이션 꽃다발과 칫솔, 치약, 치실 등 다양하게 구성된 구강위생용품을 직접 전달하며 건강과 쾌유를 기원했다.

 

서울대치과병원 구영 원장은 “어린이의 치아건강은 성인이 돼서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중요하다. 또한 구강건강은 전신건강과 밀접하게 연결돼 있다. 노년층의 구강상태는 건강수명연장이나 삶의 질 향상에 영향을 크게 미친다”라며 “서울대치과병원은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병원을 찾는 모든 환자가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백현 기자 b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