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 CAD/CAM 기반 전문 세미나실 오픈

2022.08.12 13:53:02 제979호

“미래 디지털 덴티스트리 체험·학습 기회 제공"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레이가 CAD/CAM 기반의 디지털 솔루션 교육을 위한 전문 세미나실, ‘레이 디지털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송파구 문정동 사옥에 위치한 아카데미는 약 45평 규모로, 다양한 기자재가 배치된 22개 좌석의 핸즈온 전용 강의실을 포함해 구강스캐너, 3D 안면스캐너, CAD 소프트웨어, 3D 프린터, 밀링머신 등 레이 제품도 구비돼 있어 SCAN – Design – Make로 이어지는 디지털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레이 측은 “세미나실 개소를 통해 레이가 지향하는 디지털 워크 플로우에 대한 고객의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원내 디지털 솔루션의 활용을 위한 임상 강의 등 다채로운 커리큘럼을 구성해 고객과 더 밀접하게 소통할 것”이라며 “외부 솔루션 업체들에게도 세미나실을 개방해 국내외 디지털 덴티스트리의 발전을 위한 활발한 교육과 토론의 장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레이는 이번 아카데미 오픈을 기념해 지난달 16일 예치과 네트워크 컨벤션을 개최했다. 이어 오는 20일에는 전인성 원장(서울H치과)이 ‘똑!소리나는 디지털 치과 임상 활용법’, 내달 4일에는 이계형 원장(여수21세기치과)이 ‘디지털 스플린트 정확하게 제작하기’를 연제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상철 대표는 “레이 디지털 아카데미는 지난 20년간 치과분야 발전을 연구하고 투자해온 레이의 결과물이 집약된 곳”이라며 “이곳에서 미래의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체험하고 학습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