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구치과의사회 ‘우듬지’ 발간 초읽기

2022.11.21 14:34:28 제992호

서울시치과의사회 김민겸 회장 배석, 구회 현안 공유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서초구치과의사회(회장 한송이·이하 서초구회) 11월 정기이사회가 지난 8일 개최됐다. 이날 이사회는 서울시치과의사회(이하 서울지부) 김민겸 회장과 노형길 총무이사가 참석하는 확대이사회 형식으로 개최됐다.

 

이날 회의에서는 △서초구회장배 골프대회 개최의 건 △11월 건강보험교육 개최의 건 △여자치과의사회 간담회 개최의 건 △2022년도 정기총회 개최의 건 △‘우듬지’ 진행사항 보고의 건 △서울지부 친선 3쿠션 당구대회 참가선수 선발의 건 등이 논의됐다.

 

이중 오랫동안 서초구회 회원소통의 창구역할을 톡톡히 해온 소식지 ‘우듬지’는 최근 콘텐츠 구성을 완료하고 막바지 작업에 돌입했다. 이번 ‘우듬지’에는 △치과의사 진료봉사 △필라테스 체험 후기 △에세이 △와인 △임상 △어시스트 프리 시스템 △디지털 치과 등 그 어느때보다 풍성하고 알찬 소식으로 서초구회 회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회의에서는 서초구회 회관 재건축과 관련한 진행사항과 앞으로의 계획을 공유했다.

 

서초구회 한송이 회장은 “구회 현안을 직접 살피기 위해 참석해준 서울지부 김민겸 회장과 노형길 총무이사에게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향후에도 회원들이 믿고 의지할 수 있도록 지부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해달라”고 당부했다.

 

서울지부 김민겸 회장은 “서초구회 회장과 의장 등을 역임한 만큼, 서초구회에 오면 친정에 온듯한 푸근함이 느껴진다”며 “최근 비급여 진료비 공개 및 보고 의무화와 보조인력난 등 회원들의 개원생활과 밀접한 현안들이 이슈화되고 있는데, 임기 마지막까지 현명하게 대처해 나가도록 하겠다. 서초구회 회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격려 부탁한다”고 말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