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라우드 ‘저스트스캔’ DENTEX서 인기몰이

2023.02.03 15:56:52 제1002호

트렌디한 치과 진료 디지털 솔루션 제시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글라우드(대표 지진우)가 지난달 15일 코엑스에서 열린 ‘DENTEX 2023’ 에서 치과진료 디지털 전환 서비스 ‘저스트스캔’을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저스트스캔’은 치과 의료 데이터 유통과 치과의료기기 및 소프트웨어 통합 환경을 구성해 의료 변화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했다.

 

특히 전시부스 내 상담존에서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문 상담가와 1:1 맞춤 컨설팅이 이뤄졌으며, QR코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간편하게 ‘저스트스캔’ 신청서를 작성해 전시회 참가자 10% 이상의 가입 문의가 이어졌다.

 

뿐만 아니라 관람객을 위한 저스트 바를 마련해 음료를 제공하고, 사진촬영을 위한 포토월에서 SNS인증 이벤트 및 경품행사를 진행, 다양한 볼거리로 참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글라우드 관계자는 “저스트스캔의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환 솔루션을 도입하면 구강스캐너 무료 대여는 물론 매월 별도의 케이스 별 맞춤 교육을 제공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다양한 전시에서 관람객들이 디지털 진료 전환 서비스를 알 수 있도록 디지털 진료 전환 서비스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