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비스, ‘Lilivis Print’ SIDEX서 첫 공개

2023.05.12 10:06:41 제1016호

“3D 프린터 시장 지각변동 올 것” 자신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치과용 의료기기 유통기업 오스비스가 휴비츠의 치과용 3D프린터(Lilivis Print) 국내 공식 판매를 앞두고 치과 3D프린터 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했다. 오스비스는 지난 1일 릴리비스 프린트 티저 광고를 공개하고, 치과용 3D프린터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될 ‘Lilivis Print’ 출시를 알렸다.

 

 

SIDEX 2023을 통해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Lilivis Print는 LSA 시스템을 탑재, 자동으로 광량을 측정하고 보정해 조형 정밀도를 대폭 향상시켰다. 또한 LED 개별 제어, 위치보정이 자동으로 이뤄져 장비 내구성도 우수하다. 특히 비구면 Fresnel 렌즈를 적용, 광 직진성을 높이고 왜곡을 최소화해 10분 대 초고속 정밀 출력이 가능해 체어사이드 솔루션의 강자로 등극할 것이라고 오스비스 측은 확신하고 있다.

 

Lilivis Print의 다양한 사용자 편의성은 또 다른 장점. 자동온도 보정기능, LED상태표시등, 7인치 대형 터치스크린을 탑재하고, 원격제어가 가능한 매니저 소프트웨어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운용할 수 있다.

 

오스비스 측은 “지난 3월 독일 IDS 2023에서 Lilivis Print를 공개하면서 세계 치과인의 이목을 집중된 바 있다”며 “또한 최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 속도, 정밀도, 내구성, 편의성에 디자인까지 모든 부분에서 우수성을 입증했다”고 강조했다.

 

오스비스는 SIDEX 2023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비스 김광형 영업총괄본부장은 “Lilivis Print의 국내 공식 판매를 시작으로 오스비스 브랜드를 치과계에 본격적으로 알릴 계획”이라며 “이번 SIDEX에서 Lilivis Print는 물론, 향후 판매 예정인 제품군을 공개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