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시 적용 가능한 ‘실전’ 투명교정”

2023.12.14 11:29:29 제1044호

세라핀 핸즈온 세미나 성료…후속 강의 준비 중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or]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달 18일 대구무역회관에서 ‘세라핀 핸즈온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쳤다.

 

‘즉시 적용 가능한 투명교정 실전 세미나’라는 부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투명교정 전반에 대한 강의와 ‘구강스캔부터 어태치먼트 부착까지’라는 주제의 핸즈온이 진행됐다.

 

세미나에는 천주희 원장이 연자로 나서 △투명교정 소개 및 특장점 △투명교정 도입을 위한 실전가이드 △증례를 통한 투명교정 적용과 효과적인 진료 방법 △보철물의 완성도를 높이는 투명교정 등 여러 상황에서의 활용법을 공유해 큰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 관계자는 “△투명교정 시작을 고민하는 분 △투명교정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분 △투명교정 적용 케이스에 확신이 없으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핸즈온은 실전에 충실한 강의와 가감 없는 노하우 공유로 큰 호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실제로 세미나에 참석한 박준범 원장은 “투명교정을 하면서 어떤 케이스를 선택해야 하는지, 그리고 치아가 어떤 방식으로 움직이는가에 대한 궁금증으로 참석하게 됐는데,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많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 전치부 보철을 한다고 하더라도 교정과 보철을 적절히 섞어 진행할 수 있는 케이스를 먼저 시작해보고 싶다”는 후기를 전했다.

 

덴티스는 호응에 힘입어 후속세미나를 기획 중으로, 추후 일정은 OF 세미나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