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갑진년(甲辰年) 새해 특집방송

2024.01.02 13:52:17 제1046호

24명 연자, 총 42편 인기 강의 재방송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이하 메가젠)가 온라인 세미나 결산 특집 재방송을 오는 2일부터 2월 29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2024 SPECIAL’ 특집방송은 2023년 진행한 온라인 세미나 ‘메가젠 Case Discussion’, ‘Live Surgery’ 등을 하나로 모은 것으로, 24명의 연자들로 구성된 총 42편의 강의로 편성했다.

 

 

이번 특집방송에는 ‘임플란트와 부분교정’, ‘디지털 덴티스트리’, ‘전치부 임플란트’, ’GBR의 성공과 실패’, ‘교합 관점에서 본 교정치료’, 임플란트 보철’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 지난해보다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풍부한 임상 케이스를 바탕으로 매주 진행되는 케이스 디스커션은 회당 1,000회 이상 조회수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로 임상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강의라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전치부 Thin Ridge ARi가 해결해 줍니다’, ‘슬기로운 임상생활-feat. Densah bur’ 등은 높은 조회수로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이번 특집방송에서는 박광범 원장의 라이브 서저리로 호평 받았던 ‘전치부 Thin ridge에서의 임플란트 수술을 보다 손쉽게 해결하는 방법’이 포함돼 기대를 모은다. 이 강의는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하는 전치부 임플란트 솔루션 ARi에 대한 많은 임상가의 궁금증을 해소시키며 높은 흡입력을 보여준 바 있다.

 

메가젠 관계자는 “온라인 세미나는 현재까지 최고 수준의 연자진으로 구성, 꾸준하게 진행되고 있다”며 “약 50여명의 연자, 250편의 강의 진행으로 그 주제와 다양성을 점차 확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