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치과의사회 ‘노무’교육으로 한해 마무리

2024.01.04 15:27:56 제1047호

지난달 28일, 한자리에 모여 송년회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마포구치과의사회(회장 노형길·이하 마포구회)가 지난해 12월 28일 한해를 마무리하는 회원 송년회 자리를 가졌다. 이날 송년회는 마포구회 노형길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 임원들과 원로 회원을 비롯한 많은 회원들이 모처럼만에 한자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마포구회 노형길 회장은 “지난 2023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마포구회 발전과 단합을 위해 힘써준 임원 및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한다”며 “이번 송년회는 예년과 다르게 차분한 분위기에서 좀 더 유익한 시간을 되고자 노무교육을 마련한 만큼 어느 때보다 보람있는 송년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한 노형길 회장은 “사실 요즘 직원관리와 관련해 여러 문제가 많다. 직원을 채용하는 것에서부터 관리까지 그 과정에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데, 조금이나마 스트레스 줄일 수 있는 방법, 새롭게 바뀌는 규정은 무엇인지 노무사로부터 직접 들어보는 시간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날 송년회에는 서울시치과의사회 고문노무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승연 공인노무사(노무법인 가을)가 연자로 나서 ‘2024년 대비 꼭 알아야 할 치과 인사·노무’를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한편, 이날 마포구회 송년회를 축하하기 위해 서울시치과의사회 조정근 부회장과 강성현 치무이사가 참석, 축사와 더불어 격려금을 전달했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