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덴올’ 치과경영 프로그램 대대적 개편

2024.01.22 13:12:48 제1049호

신규 주제 확대 편성, 라이브스트리밍 강화

[치과신문_신종학 기자 sjh@sda.or.kr]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이하 오스템)의 치과종합포털 덴올이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치과경영 프로그램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치과의사가 필요로 하는 내용과 정보를 보다 확대해 세부적인 커리큘럼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덴올은 시청자의 니즈가 높은 ‘상담 및 환자 관리’와 ‘조직관리 및 시스템 구축’ 관련 소재를 신규로 추가한다. 연자 구성 역시 다양하게 구성, 전아영 대표(말리언스컴퍼니)와 이정우 원장(시카고치과)이 연자로 나설 예정이다.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덴올의 인기 방송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도 대대적으로 개편한다. 방송 시간을 월요일에서 격주 금요일 20시로 변경하고 주제와 연자진도 새롭게 추가했다.

 

보험청구와 노무, 세무, 법률 등 각 분야 전문가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만나볼 수 있는 ‘성공경영’ 역시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시청자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VOD 업로드가 아닌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1시 30분에 진행, 실시간 채팅을 통해 질문과 답변도 주고받을 수 있다.

 

덴올은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 전달을 위해 특집 방송도 준비할 계획이다. 특히 종합소득세 신고, 고용노동부 개정 고시 발표 등 시의성 있는 이슈가 발생하면 치과경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

 

덴올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롭게 개편하는 덴올의 치과경영 프로그램이 치과 개원의들의 치과운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개편 이유를 밝혔다.

신종학 기자 sjh@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