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생 모집

2024.02.07 13:58:41 제1051호

2월 15일부터 6개월간 교육

 

[치과신문_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브레인스펙(대표 김민정)이 2월 15일부터 ‘치과 컨설턴트 양성과정’을 총 6개월간 진행한다.

 

이번 교육은 소수정예 과정으로 경력직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치과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해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는 컨설턴트 양성을 목표로 한다.

 

김민정 대표를 비롯한 브레인스펙 컨설턴트들이 연자로 나서 온·오프라인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며, △병원경영 진단 △병원 내부진단과 분석 △컨설팅계획 및 제안서 수립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등에 대한 코칭이 이뤄진다.

 

특히 이번 과정은 수강생들이 쉽게 교육내용을 습득할 수 있도록 병원 진단 및 분석을 통한 제안서 작성-진단, 분석-매뉴얼, 구축-업무 등 사이클 전체를 다루면서 단단한 기본기를 만들고 실습과 프로젝트 중심 코칭으로 경험을 쌓아 결과적으로 경쟁력 있는 포트폴리오를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이 브레인스펙 측의 설명이다.

 

김민정 대표는 “이번 교육의 목표는 병원운영에 대한 전략적 사고와 관리능력을 만드는 것”이라며 “치과운영의 효율성을 향상하고, 환자 서비스를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는 전문가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치과컨설턴트 양성과정’ 수강신청은 덴탈브레인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이가영 기자 young@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