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이 전하는 치과에서의 필러 활용법

2024.02.21 18:32:46 재1054호

정성민 원장 연자로 3월 30일 덴티움 지식산업센터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덴티움이 3월 30일 경기도 광교에 위치한 덴티움 지식산업센터에서 필러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1월 17일 성황리에 마무리됐던 필러 세미나의 연장선이다. 당시 세미나는 등록인원이 대거 몰리며 조기마감되는 등 큰 성공을 거뒀다.

 

이번 세미나 역시 정성민 원장(덴티움치과)이 연자로 나서 ‘치과에서 필러를 활용한 구강주변의 자연스러운 볼륨 업’과 ‘중장년층의 안전한 볼륨 증진’을 콘셉트로 이론강연과 핸즈온을 진행한다. 1부에서는 치과계에서의 필러 활용법을 소개하고, 이에 대한 임상 케이스를 공유한다. 정성민 원장의 필러 시연으로 시작되는 2부에서는 각자의 임상대상자에게 직접 필러를 시술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덴티움 관계자는 “지난 세미나의 성공을 통해 치과계에서도 필러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매우 높다는 것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구강주변의 주름을 해결하기 위한 안전한 필러 활용법을 널리 알려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필러 세미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덴티움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첨부된 QR코드를 통해 가능하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