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보바인, 멸균기·콤프레셔 등 개원 필수장비 인기

2024.03.21 13:53:21 제1057호

전국 지사로 발 빠른 AS 고객만족도 UP…4월 개원 프로모션 진행

[치과신문_전영선 기자 ys@sda.or.kr] 디보바인(대표 최강성)의 △오일 주입형 핸드피스 멸균기(myster_mini) △50리터 멸균기(dBSTER series) △증류수 발생장치(Hygodem90) △콤프레셔(dBCOMP) △석션(dBVAC) 등 치과 개원 시 필요한 필수장비 라인업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먼저 오일 주입형 핸드피스 멸균기 ‘myster_mini’는 핸드피스의 내·외부 세척, 오일 주입, 멸균 등을 15분 내에 소화한다. 핸드피스 관리의 핵심으로 여겨지는 오링과 베어링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오일 주입과 내·외부 세척 및 멸균·건조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핸드피스 관리가 용이해지면서 스탭들의 만족도가 높고, 소모품을 비롯한 장비 자체의 가격경쟁력도 뛰어나 개원가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제품이다.

 

증류수 발생장치 ‘Hygodem90’은 독일 DÜrr사의 제품으로, 3개의 필터로 1년에 840리터의 증류수를 생산할 수 있다. 대부분의 스탭이 여성인 치과진료 현장에서는 무거운 증류수를 멸균기에 넣어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으나, 수도관에 직접 연결해 증류수를 생산하는 ‘Hygodem90’은 간단히 레버를 돌리는 것만으로 증류수를 멸균기에 공급할 수 있다.

 

고압 증기 멸균기 ‘dBSTER’는 50리터에 달하는 동급 기준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사각 챔버를 사용해 더 많은 기구를 동시에 멸균할 수 있다. 완전 멸균의 필수요소인 잔류공기 제거 및 공기 누출여부 등을 화학적 방법으로 확인하는 보위딕테스트 결과에서도 100% 멸균에 성공하는 등 뛰어난 성능을 입증했다.

 

콤프레셔 시리즈 ‘dBCOMP2.0’과 ‘dBCOMP3.0’, 그리고 석션장비 ‘dBVAC’은 연간 1,700대 이상 판매되는 디보바인의 대표 제품이다. 월등한 판매고에서 알 수 있듯이 제품의 성능은 이미 입증된 제품으로, 지금도 꾸준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능을 향상시키고 있다.

 

디보바인 관계자는 “서울 강남·강북, 대전, 광주, 전주, 부산, 대구 등 전국 각지에 지사를 두고 한 발 빠른 AS를 제공,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다”며 “4월 한 달간 개원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인 만큼 치과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전영선 기자 ys@sda.or.kr
본 기사의 저작권은 치과신문에 있으니, 무단복제 혹은 도용을 금합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성동구 광나루로 257(송정동) 치과의사회관 2층 / 등록번호 : 서울아53061 / 등록(발행)일자 : 2020년 5월 20일 발행인 : 강현구 / 편집인 : 최성호 / 발행처 : 서울특별시치과의사회 / 대표번호 : 02-498-9142 /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